8.[동영상] 태블릿에서 강의 다운로드 버튼이 안 보이는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태블릿에서 강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화면 보기 설정이 [PC 버전]으로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보기 설정을 [PC 버전]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정 변경 방법

1) Android (갤럭시탭, 레노버 등)

크롬 앱 실행>설정>사이트 설정>데스크톱 사이트>모바일 뷰 요청 (OFF 설정)


2)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단말기)>설정>앱>Safari>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OFF (설정)


감사합니다.

7.[동영상] 강의 목차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강의 수강 중 강의 목차 변경 방법이 궁금하셨군요?

강의 목차 변경 방법 안내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 강의 목차 변경 안내 - 컴퓨터 (PC)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rklKMYvb-8k

 

▽ 강의 목차 변경 안내 - 스마트폰 (Mobile)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u1Nd8G0ax4U

6.[동영상]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Kollus Player(콜러스 플레이어)설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모아바 콜러스 플레이어설치방법은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셨군요?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방법을 안내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 모아바 플레이어 설치 안내 삼성 (Android) 바로가기

https://youtu.be/mJxREXb2cSA 

 

 

▽ 모아바 플레이어 설치 안내 애플 (ios) 바로가기

https://youtu.be/zo3M1vSsQfU

 

 

감사합니다

 

5.[동영상] 동영상강의 맥북으로 시청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모아바 맥북 Kollus Player 설치방법은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셨군요?

Kollus Player를 사용하기 위한 Mac 전용 설치 조건과 보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설치 조건

- 운영체제: Mac OS X 10.13 하이 시에라 이상

  

2. 설치 안내 가이드 및 다운로드

: https://catenoid-support.atlassian.net/wiki/spaces/SUP/pages/3310502/PC+Mac


 3. 최소 설치 사양

 (1) OS 

- System Requirements

 

 (1)  Mac OS

  1) 권장 사양

  - 운영체제: Mac OS X 10.13.x 

  - CPU: Intel Core i5-8259U + Apple T2 이상

  - 메인 메모리: 8GB 이상

  - 하드 디스크: 50GB 이상의 여유 공간

  - 그래픽카드: AMD Radeon Pro 555X 이상


  2)  최소 사양

  - 운영체제: Mac OS X 10.13.x 

  - CPU: Intel Core i5-3230M

  - 메인 메모리: 4GB

  - 하드 디스크: 35GB 이상의 여유 공간

  - 그래픽카드: NVIDIA GeForce GT 650M


 Mac버전의 플레이어는 해당 환경에서 콘텐츠 시청 시 설치를 안내하는 팝업이 표시되며, 이미 설치된 경우에는 플레이어 구동에 대한 허용 권한을 확인해야 합니다.

전용 플레이어의 수동 설치가 필요하며, 사용자의 브라우저와 OS에 대한 안내를 참고하여 설치 바랍니다.


설치 후, 플레이어 아이콘이 생성되며, 이 플레이어는 특정 고객사에 가입 후 암호화된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독으로 콘텐츠 재생은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4.[동영상] 동영상 강의를 구매했는데 사용법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동영상 강의를 구매하고, 사용방법에 대해 궁금하셨군요?


모아바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안내는 다음의 경로를 통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모아바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지원 > 동영상 플레이어 가이드 


▽동영상 플레이어 가이드 바로가기

https://www.moa-ba.com/htmlpage.php?no=454&menu_code=060806


감사합니다.


3.[동영상]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오류코드가 확인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오류 코드를 확인하셨다면, 우선 오류 코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후 하단의 사이트에서 오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콜러스 사이트 바로가기

https://catenoid-support.atlassian.net/wiki/spaces/SUP/pages/3311497/Error+Code+Messages+Troubles

 

감사합니다.

2.[동영상] 휴강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모아바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시다가 휴강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셨죠?

 

나의강의실 > [휴강] 클릭하면 휴강이 시작됩니다.

 

휴강일은 최대 60일, 총 3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1회에 한해 60일을 모두 소진하게 되면 남은 휴강 회수가 2회 있더라도 사용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휴강 기간 60일을 모두 소진할 경우 강의는 자동으로 개시됩니다.

 

감사합니다.

1.[동영상] 강의 첨부파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강의 첨부파일을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하셨군요. 

모아바 동영상 첨부파일 확인 및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 첨부파일 가이드 바로가기

 

https://www.moa-ba.com/htmlpage.php?no=454&menu_code=06080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