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김정희 교수의 화재안전기준 ‘뇌박힘’ 이색 암기법 화제 1,853

 

[플래나]후불_40회_공무원수험신문_김정희교수_0525예약송출(오전 10시).png

 

[인터뷰] 모아 소방시설관리사 김정희 교수

소방시설관리사뿐 아니라 업계 전반에 걸쳐 필요한 핵심교육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과정으로 쉽게 암기 가능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최근, 유튜브 모아소방TV에서 인기 영상으로 화재를 모으고 있는 화재안전기준 암기법 뇌박힘이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화재안전기준(National Fire Safety Code : NFSC)은 소방청장이 정하여 고시하는 소방시설의 설치 또는 유지·관리 기준이다.

 

소방시설관리사의 시험을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암기해야 합격 점수를 받을 수 있는 화재안전기준은 수험생에게는 필수 암기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듣는 순간 암기 되는’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매번 영상 업로드 즉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뇌박힘은 최근 모아소방에서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런칭 하며 업계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자 김정희 교수는 화재안전기준의 경우 소방시설관리사 뿐 아니라 소방기술사, 소방설비기사 등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이나 현업에 종사하는 소방공무원 등 소방전 분야에 걸쳐 반드시 암기를 해야 하는 중요한 법이라고 강조했다.

 

-----------------------------------중략---------------------------------------

▼기사원문▼

http://www.gosiweek.com/22812 

 

 

 

댓글을 달아주세요.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12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