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꼭 필요한 실무교육 위주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2,698
  • 소방감리실무 MAX [곽영남] 소방실무과정 감리실무 ※19년12월직강촬영분
  • 곽영남
  • 윤**
  • 2020-06-16

먼저 수강생을 위해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신 곽영남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까지 소방 시공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이번 현장이 끝나면 , 소방감리로 전환하고 싶지만 막상 전환할려고 하니 소방감리에 대한 경험이 없어 업무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 때문에 쉽게 접근을 하지 못하고 있던 중 지인의 권유로 모아학원의 소방 감리실무과정(인강)을 신청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수강 후 소방감리업무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되어 잘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 생겼습니다.

특히 곽영남 교수님의 강의는 이론과 현장 실무경험을  잘 접목시켜 현장에서 놓처서는 않되는 알찬 내용으로 강의하므로서

각 단계별로 쉽게 이해 할 수있었고, 앞으로 현장에서 감리업무를 자신있게 수행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향후 소방감리업무를 하고 싶다면 꼭 모아학원의 소방 감리실무 강의를 이수 하시고 현장으로 가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다시한번 모아학원과 교수남게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20-06-19 15:49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소방실무 강의 들으시고 자신감이 생기셨다는 말에 저희도 너무 행복합니다.
선생님이 남겨주신 수강평을 통해서 다른 수강생분들이 강의를 구매하실 때 참고가 되실꺼라 기대해봅니다.
처음에는 염려, 두려움이 있으셨지만 곽영남 교수님의 수업을 통해서 소방감리업무에 불안감이 해소가 되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제는 실무에서 활용하셔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꼭 현장에서 칭찬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수강평 남겨 주셔서 감사합닏.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10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