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현 교수님의 합격진리 심화반 적극 추천합니다. 2,559
  • [남유현] 소방기술사 합격진리 심화반 part1 ※19년 11월 직강촬영中
  • 남유현
  • 김**
  • 2020-01-28

2019년 부터 계속 해서 남유현 교수님의 소방기술사 강의를 듣고있습니다. 남교수님의 강의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으나 제가 수강하면서 느꼈던 가장 좋았던 부분을 아래와 같이 공유하여 드립니다.

 

1. 소방기술사의 숲을 보는 "구성도" 강의

- 가장 큰 장점입니다. 소방기술사라는 엄청난 시험범위에서 각 과목별로 핵심을 연결한 "구성도"를 그려주시며 강의하십니다. 가지관식으로 연결된 구조의 핵심항목을 이해하며 정리하면 광범위한 시험범위의 소방기술사가 차차 이해가 되며 정리가 됩니다.

 

2.  이해가 쉬운 판서

- 위에서 설명하였던 구성도를 그려주시며 강의하시기 때문에 판서를 받아 적으면서 수업에 임하면 수업 몰입도가 굉장히 높아 집니다. 그리고 받아 적은 판서만 암기노트 형식으로 정리하여 반복학습하면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3. 현업에서의 업무 경험

- 남유현 교수님은 실제로 소방설계 관련 업무를 하셔서 그런지 현업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으시고 기술사 답안지 작성방안에 굉장히 도움이 되는 조언을 많이 해주십니다. 답안지에 이론을 작성하고, '설계에서의 적용 방안' 및 '현행 법의 한계점' 등을 언급하여 답안 구성의 차별성을 두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으로 답안을 마무리하여 완성도 높은 답안 작성법을 강의하여 주시는 부분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 많은 장점이 있지만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을 공유하여 드렸으며, 모아소방학원에서 기술사반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께는 남유현 교수님의 강의를 적극 추천하여 드립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20-01-31 15:51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남유현 교수님 수업 들으시면서 3가지로 나누어서 정리해주셔서 수강생들이 보고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올려주신 장점내용으로 좋은 결과 거두시길 겁니다. 수강생분들이 강의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이 내용을 보면 방향이 잡힐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수강평 감사드립니다. 꼭 합격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9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