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시설관리사 강의는 모아 소방학원이 최고 입니다! 3,117
  • 2020 소방시설관리사 초심(初心)플랜
  • 모성은외 5명
  • 오**
  • 2020-01-05

저는 2019년 모아소방학원 강의를 듣고 5월에 소방설비 전기기사를 한방에 합격하고, 11월에는 소방설비 기계기사를 한방에 합격하여 소방쌍기사를 취득하였습니다.

합격한 결정적 원인은 모아소방학원 이종오, 함형덕 교수님 등의 유능한 교수님들이 좋은 강의를 해주신 덕분 입니다.

그동안 멋진 강의를 통해 저에게 빛과 희망을 주신 모아소방학원 교수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0년 1월 1일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소방시설관리사에 도전하여 소방점검 최고전문가가 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1주일간 유튜브와 인터넷 샘플강의 등을 검색한 결과 모아 소방학원이 대한민국 최고의 학원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소방시설관리분야 5개과목에서 최고 전문가 강사들이 알기 쉽게 좋은 강의를 핵심적 중요사항 위주로 강의를 해주시기 때문 입니다. 아무리 유능한 강사라도 소방, 전기, 위험물 등을 전문적으로 가르키기 어려운데, 모아 소방학원은 분야별로 특화된 교수님들이 유익한 강의를 해주셔서 학습하기가 매우 좋습니다.

 

둘째, 인터넷 강의시 칠판화면이 최신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있어 눈이 피로하지 않고, 강의를 들으면 들을 수록 이해도가 높아지고 행복감도 높아집니다.

세째, 모아소방학원의 인강 교수님들이 표준말로 천천히 강의를 해주셔서 강의 내용이 머리에 쏙쏙 들어와서 만족감이 높아지고 저에게 딱 맞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네째, 모아 소방학원의 강의내용은 최고품질인데 비해, 수강료가 다른 학원보다 저렴하고 할인행사와 이벤트 행사를 많이하여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시고, 환불 요청시 100% 환불해주는 것은 물론,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생 초청 축하파티를 해주는 것을 소방인력 양성은 물론 학원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하는 학원이라고 사료됩니다.

 

저는 대한민국 최고학원인 모아소방학원에서 훌륭한 교수님들의 인강으로 소방시설관리사를 공부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에 꼭 합격하여 교수님들의 은혜에 보답하고, 소방산업의 발전에 기여하는 한 알의 밀알이 되겠습니다.

모아소방학원의 무궁한 발전과 수험생 모두에게 좋은 성과가 있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20-01-10 14:36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늦었지만 쌍기사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모아바 강의에 대해서 많은 칭찬을 해주시고
장점을 구분해서 적어 주셔서 많은 수강생들이 보시고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소방시설관리사 도전을 하시면서 어려움과 시간적인 싸움이 있으시겠지만 쌍기사 합격하시면서 생기신 노하우와
경험으로 지금 처럼 모아바의 강의를 믿으시고 열심히 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거두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10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