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년도 인테넷 강좌...정확한 과정소개 필요 2,669
  • [문기현] 모아패스 소방기술사 기본반 PACKAGE 기본반 part1 + part2
  • 문기현
  • 조**
  • 2020-01-04
인터넷으로 Search해서 . .기본반 Package를 선택하여 수강중이다. 아래는 수강평....

[좋은점]
ㅡ기본 개념들이 세분되어 자세하게 정리. 설명되어 있고
ㅡ오래 축적된 기출문제, know-how 가 축적되어 있으며
ㅡ소방현장의 실제 적용사례 및 경험을 제시해 줘서 이해도를 높여주는 점
ㅡ실제 답안 작성 요령 등..유익한 정보가 가득하다

[아쉬운 점]
ㅡ2년 전 강좌를 제공한다.
강좌를 인터넷으로 search할 때는 과년도 강좌..라든지..하는 설명을 못 보았다. 그런데..본격적으로 듣기 시작한 후.. 강좌가 2018년1월분..임을 알았다. 그 동안 법규 바뀐 부분도 있을 텐데....이러한 정보를 미리 알았더라면 선택이 바뀌었을 것인데.. 강좌소개를 정직하게 하여야 한다.
ㅡ과년도 강좌 내용중..현 시점에서 개정, 혹은 오류가 있다면..그 내용을 자막처리라도 해야할텐데..전 강좌를 한 바퀴 다 돌았어도..그런 신경 쓴 흔것을 본적이 없다.

무엇을 배우고 가르치는 것이 단지..경제적  금전적 물질로 재단되어서는 않될 것이다. 교육은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간 등 여건이 허락치 않이서 인강을 들을 수 밖에 없는 수험생들이..정확한 정보에 기초해서 과정을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줬으면 좋겠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20-01-10 14:26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모아바 강의에 대해서 장점과 단점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개선해야 할 부분은 반영이 되도록 최대한 전달하겠습니다.
특별히 장점에 대해서 4가지로 나누어서 올려 주셔서 수강생님들 보시고 판단하시는데 도움될 겁니다.
인터넷 검색하셔서 저희 모아바 강의를 들으시고 준비한다고 하니,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
지금 처럼 모아바와 함께 열심히 공부하시면 좋은 결과 거두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9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