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기사 기계 구조원리 문제풀이반 + 개념반 강의 후기. 5,200
  • [이종오] 소방설비기사(기계/필기) 구조원리/집중문제풀이반 ※19년 1월 직강촬영분
  • 이종오
  • 김**
  • 2019-02-23

안녕하세요. 기계구조 문제풀이 + 개념반 강의를 들었는데 만족하여 후기 남깁니다.

소방 공부하며 제일 지루하고 공부할 때마다 잠이 쏟아졌던 건 법규였습니다. 
법규에선 숫자 외우기가 너무 힘들었었고, 5년에 5천만 원 벌금 등 비슷한 숫자와 헷갈리는 용어들이 많아
처음에는 법규 책에 손 대기가 싫어 과락만 넘기자..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근데 이종오 교수님 수업을 들으면서, 무작정 외우며 머릿속에 집어넣는 공부법이 아니라 
이해하며 다소 엉뚱한 암기법도 알려주시긴 하셨지만, 그래도.. 머릿속에 암기법이 남더군요. 
이런 암기법과 이해식 강의가 법규 공부할 때 아주 큰 도움이 됐습니다.

필기 기계구조 강의를 듣는 중 2차 실기시험에 기계구조 문제가 70프로 정도 차지한다고 말씀해주시며
1차 필기 강의 중간중간 2차 실기에도 나올 수 있는 중복 문제를 설명해주셔서 2차 시험도 천천히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강의이기도 했습니다. 얼른  필기 1차합격하고 실기 이종오교수님 강의 듣고싶습니다.

소방설비기계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신 분은 이종오 교수님 강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50프로 강의를 듣고 50프로의 본인 노력만 있으면 다들 합격할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19-06-14 16:52
안녕하세요 모아바입니다.
이종오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서 큰 도움을 얻고 계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소방설비기계기사 준비생 분들에게 강의를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기 합격과 더불어 실기 합격까지!! 꼭 소방설비기계기사의 자격증을 취득하시길
모아바가 응원하겠습니다.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12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