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ba문의부터 강의 그리고 질의응답 그리고 수강자배려 5,535
  • 쌍기사 올인원 패스
  • 오민정외 1명
  • 박**
  • 2022-12-23
moaba임직원님들께! 제가 모아바에서 겪은 한달간의 경험담입니다 한마디로 엄지척입니다 첫째, 문의전화는 딱딱한 기계음의 안내전화가 아니라 직접 전문 상담원이 전화를 받는다. 여러사이트서핑을 해바서 아는데 이렇게 전화받는데 없다 둘째, 속는셈치고 소방설비기사 기계를 신청해서 일주일간 교재와 강의를 비교해보니 강사선생님의 수준높은 강의스킬 그리고 강의안과 교재의 완벽한 일치! 따로 필기를 할 필요가 없다 셋째, 질의응답을 해봤다 이건 뭐 총알 응답이다 24시간안에 답글이 달린다 그런데 처음 겪은 일이 있다 상담원이 질의응답을 일차적으로 분류하나본데 다음날 내질의에 담당선생님이 누군지 애매해서 물어오는 전화를 받았는데 받고나서 그 시스템에 놀랐다 이렇게까지 한다고? 넷째, 수강자배려측면이다 발빠르게 대처하는 임직원들의 일처리방식이다. 수강자가 뭘 원하는지 정확히 맥을 집고 있다 이건 뭔고하니 내년 자격시험스케줄에 맞게 강의를 차질없이 준비하고 그 약속을 지킨다는 것이다 대충 5군데 들러봐서 아는데 이렇게 까지 하는데는 모아바밖에 없다 그래서 쌍기사로 갈아 탔다 모아바 선생님들 그리고 직원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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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A-BA 22-12-27 11:29
안녕하세요, 박재완 회원님!
기술자격증은 모아바입니다 :)

<쌍기사 올인원 패스>에 좋은 수강평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강일 15일 연장해 드렸습니다.

상담에 관해 칭찬과 격려의 말씀 힘이 됩니다. ^^

목표하신 쌍기사를 향해 힘차게 정진하셔서
합격수기에서 만나뵐 수 있기를 모아바가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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