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산업)기사 입문자에게 최선의 선택.... 738
  • 2020 소방설비(산업)기사 730 쌍쌍패스 (쌍기사)
  • 심승아외 4명
  • 윤**
  • 2022-10-17

2년전 제가 이 강좌를 듣기 시작했고 지금은 강사분들이 바뀌신 듯해서 강사님 평 보다는 강좌 전반적인 것에 대한 수강평을 쓰겠습니다..

 

소방에 관한 전문직은 기사(산기)-관리사-기술사 테크를 탑니다...

소방 관련 업무를 하실 분들은 기사만 하고 끝내진 않을 겁니다..

글구 무엇이든 기초가 가장 중요하고 여건상 공부할 수 없는 시기가 와도 기초만 잘 닦아놓으면 언제든 다시 공부를 시작할 때 큰 어려움 없이 따라갈 수 있겠죠..

 

바로 그 소방에 관한 기초를 닦기에 가장 적합한 강좌가 쌍기사 올인원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기사 시험 자체도 이 강의만으로 충분했고 저는 이 강좌를 수강하고 기사(기계) 자격증을 먼저 취득했습니다..

심지어 당해년도 1차 관리사 시험도 합격했었습니다..그만큼 기초를 꽉 잡아주는 게 쌍기사 강좌가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업무와 팬데믹 등 제반 여건상 작년 기사(기계) 취득과 1차 관리사 시험 합격 후 공부할 수 없는 상황이 됐고 지금 다시 기회가 돼서 이번 연도에 마지막 기회인 전기(실기)를 보고 추후 관리사 시험도 다시 공부할 생각인데...1년 넘게 들어가보지 못했던 이 강좌가 아직 남아있어서 다시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되네요...즉 수강기간 2년은 1년과 비교해 가격 부담도 크지 않고 정말 여러모로 쏠쏠한 거 같습니다...인생이란 게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르잖아요..!! 물론 쌍기사 먼저 획득을 목표로 하신다면 필수인 거 같구요...

 

암튼 입문자에게 소방 지식을 쉽게 이해시키고 기사는 물론 관리사-기술사까지 가는데 소방 분야의 기초를 튼튼히 하며 당해 기사 시험에서도 합격을 보장하는 쌍기사 올인원 강좌...저한테는 최선의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세요.

MOA-BA 22-10-17 18:42
안녕하세요, 윤강열 회원님!
기술자격증은 모아바입니다 :)

<2020 소방설비(산업)기사 730 쌍쌍패스 (쌍기사)>에 남겨주신
좋은 수강평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수강일 15일 연장+모아머니5000+커피쿠폰을 드립니다.

남은 일 수 열심히 수강하시길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고정
  1. 이벤트
    이벤트
    9
  2. 문제복원
    문제복원
  3. 정오표
    정오표
  4. 합격수기
    합격수기
  5. 수강평
    수강평